안녕하세요. 홍포니입니다.

 

오늘은 유명 유투버 '정호씨' 영상을 보고

 

새벽에 급하게 아토피로션을 구매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고싶은분은 이미지 클릭<<

 

 

 사실 영상을 보고

 

이 로션 어디서 사는거지?하고

 

생각하신분 저뿐만이 아니겠죠?ㅋㅋ

 

 

영상 아래에 보면

 

사이트가 적혀 있습니다.

 

품절시 링크가 삭제된다니...

 

설마.. 벌써 삭제됐나?

 

하는 심정으로 검색해서 들어갔습니다.

 

 

 

광고료는 받고 계신걸까요?ㅋㅋ

 

연예인이 부럽지않으실꺼 같아요.

 

저는 총 2개 샀습니다.

 

건선이 있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려고 합니다.

 

 

총 57,000원 현금입금으로만 가능하네요.

 

대신, 현금 영수증할수있어요.

 

 

 

 

주문이 완료 되면 입력했던 메일로

 

주문완료되었다고 메일이 옵니다!

 

 

아!!!!

 

 

아!!!

 

저는 모바일로 주문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이런공지글이

 

있었습니다. 뜨아 ㅠ_ ㅠ

 

 

 

 

내일 연락해봐야겠네요..

.

.

.

그이후에

입금 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메일이 왔어요!

언능 왔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