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포니 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자주 사용하던 '웰피아 산소폭탄'

세탁조 클리너 사용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식사를 아직 안하셨거나

비위가 약하신 분은 힘드실수도 있어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산 소 폭 탄  >

 

 

일본 미야자키 웰피아 산소폭탄 세탁조 크리너

 

oevery.com

 

 

# 먼저 세탁볼은 빼야해요.

 

 

# 설명서는 뒤에 나와 있습니다.

 

# A제 분말를 전부 넣어주세요.

사진도 안찍고 넣어버렸네요.

박스 맨위에 A제라고 써있는 거예요.


# 다 넣으셨으면! 세탁조에 물을 가득 채우세요.

라고 써있는데


 

  저는 ( 온수 / 물높이:고 / 물살 : 강 ) 설정했습니다.  

 

돌아가는 중간 중간 궁금해서 봤는데..ㅋㅋ

 

 

으잉? 이게 뭐지?

아직 시작 전인데..

 

헐랭...

 

 

 

다음은!

#《세탁》코스로 설정 후, 15분 알람맞추기!

그냥 돌려도 되지만..

제가 까먹을까봐.. 핸드폰으로 알람맞춰놨어요 ㅋ

 

 

# 15분이 지나면, 세탁기 전원을 무조건 꺼야해요.

안그러면... 저기 설명서 처럼될수도 있어요..

그리고 열어보았습니다!

 

 

와.. 리얼이다..

전 홈쇼핑보고 산건데..

이거 하나는 추천드리고 싶어요ㅋㅋ

다른거 진짜 많이 써봤는데...

이게짱이예요.

 

다시봐도.. 개더러워...

바로 다음으로는

# B제(액체)를 전부 넣습니다!

 

 

# 또르륵

# 전부 다아아아아~

# 정말 산소폭탄이 됐네요 ㅋㅋㅋ

 

# 다시 전원을 켜고 《세탁》 코스로 설정 후

5분 알람 맟추기!

# 또 전 궁금해서 중간에 열어봤어요 ㅋㅋ

부글부글 엄청 잘되고 있더라구요

세탁이 끝나면!

# 그리고 7분 탈수!

 

# 조금 있다가 왔더니

빨래 끝 :) 이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 잘됐나 한번 봐볼까!

# 설명서에 작성되어 있는거처럼

표준코스로 세탁→헹굼→탈수로 헹궈주세요.

(필요시 반복)

저는 '표준코스' 2번 진행 하였습니다.

  이제 정말 세탁조 청소 끝!  

 

일본 미야자키 웰피아 산소폭탄 세탁조 크리너

 

oevery.com

청소 시간은 핸드폰 시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짧은 시간은 아니였던거 같습니다.

그냥 투자했던 시간만큼 세탁기가 깨끗이 청소되어

매우 만족했습니다 :)

 

무엇보다 천연세제라서 그런지

락스 냄새같은것도 안나더라구요.

 

세제 가격은 좀 비싸지만 저렇게 깨끗하게 청소되고 

안전하다는 세탁조는 아직 만나보지 못해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